유틸리티 플레이어 아르마니 구즈먼, 웨스트버지니아 2회 연속 NCAA 슈퍼 리저널 진출
웨스트버지니아가 시즌 최저점을 기록했을 때 유틸리티 플레이어 아르마니 구즈먼은 막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빅 12 토너먼트 준결승에서 애리조나에 완패를 당한 정규 시즌 챔피언 웨스트버지니아는 13경기 만에 9번째 패배를 당했습니다. 이는 NCAA 토너먼트를 앞두고 최악의 순간에 모멘텀을 죽이는 일이었습니다.
그 경기에서 거의 잊혀질 뻔했던 것은 구즈먼이 대타 역할을 맡은 늦은 싱글 한 쌍이었습니다. 1학년 감독 스티브 사빈스는 2학년 선수를 이 지역의 주전 자리로 승격시켰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산악인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불꽃이었습니다.
라인업에서 최하위를 기록한 구즈먼은 3경기에서 8타수 12안타 6타점을 기록하며 지역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마운틴티어스(44승 14패)는 개최국 클렘슨을 한 번, 켄터키를 두 번 꺾고 토요일 전국 6번 시드 LSU(46승 15패)로 시작하는 2연속 슈퍼 지역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사빈스는 "9홀 타자가 토너먼트 MVP가 된 적은 없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한 일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구즈먼은 이번 시즌 초 화려한 스타덤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4월 1일 오하이오 주립대에서 열린 경기에서 우익수 벽을 넘어 홈런을 날린 후 1루 주자를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병살타를 기록했습니다. 구즈먼은 평균 타율 .337로 웨스트버지니아주에서 세 번째로 좋은 타자이며 16개의 도루를 기록하며 산악인단을 이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4월 11일부터 5월 22일까지 구즈만은 수비 교체 선수로 거의 기용되지 않았고 타석에서는 8타수 1안타에 그쳤습니다.
구즈만은 자신의 차례가 다시 올 때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빈스는 "그의 사고방식은 매우 정확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오만하지 않은 자신감 있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는 지금 경쟁에서 매우 강력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거의 한 달 만에 선발 등판한 구즈먼은 켄터키와의 지역 개막전에서 4-3으로 승리한 9회말 끝내기 희생플라이를 터뜨렸습니다. 일요일 와일드캣츠를 상대로 13-12로 승리한 경기에서 산악인들은 6-1과 12-7의 패배를 극복했습니다. 구즈먼은 4타수 5안타를 기록했고, 8회 솔로 홈런으로 앞서 나갔습니다.
저는 지난 한 달 반 동안 경기에 나서지 않았던 사람이었고, 지금 이 자리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각 선수에게 큰 자신감을 북돋아준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서로에게 가지고 있는 자신감은 정말 큽니다."
시즌 중 대타로 투입되는 경우가 많지만 외야와 3루 수비에 활용되는 구즈먼은 "선수가 되려고 노력할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브스는 항상 이 이야기를 합니다. 그의 임무는 우리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곳에 우리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제 임무는 경기를 치르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게 제가 하는 전부입니다."
사방으로 클러치
구즈먼이 연주한 만큼 웨스트버지니아는 지역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멋진 개인 공연이 필요했습니다.
시리즈에서 5타수 15안타를 기록한 포수 로건 소브는 "우리는 그런 유형의 그룹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서로를 위해 붙어 다니며 서로를 위해 뛰었고, 뒤에 있는 아이가 방금 한 일보다 더 잘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리핀 킨은 개막전에서 7이닝 동안 117개의 투구를 던졌고, 이틀 후 복귀해 9회를 구원 등판해 무실점 승리를 거뒀습니다.
1년 전만 해도 이번 시즌에 단 4안타를 기록했던 유틸리티 플레이어 벤 럼즈든은 베테랑 그랜트 허시를 대신해 1루수로 선발 출전해 3안타 5타점으로 홈 주에서 시리즈를 돌파했습니다.
럼즈덴과 구즈만은 "결과와 상관없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일하는 것뿐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라고 Sabins는 말합니다.
다시 집중하기
신인 감독으로서 은퇴한 랜디 메이지를 대신해 부임한 세이빈스는 시즌 내내 새로운 경험을 쌓았습니다.
웨스트버지니아는 13연승으로 개막하여 첫 번째 정규 시즌 빅 12 챔피언십을 차지하고 학교 우승 기록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손실이 쌓이는 시즌 마지막 달은 신비로웠습니다. 그래서 팀과 개인 회의가 열렸습니다. 동영상을 검토했습니다. 하이라이트 영화가 강조되었습니다.
우리는 물건을 불에 던지고 다시 시작했습니다.라고 Sabins는 말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다양한 방법으로 연습을 진행하려고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사빈스는 "가볍고 강렬하게 유지하면서도 모든 단계에서 올바른 버튼을 누르려고 노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도로 신뢰도
웨스트버지니아의 24승 5패 도로 기록은 슈퍼 지역 팀 중 최고입니다.
클렘슨에서는 팬들로부터 불과 1피트 떨어진 좌익수 코너에 방문객 불펜이 고정되어 있었고, 웨스트버지니아의 투수들은 관중석에서 끊임없는 농담을 들었습니다.
사빈스는 "클렘슨의 환경이 시끄럽고 꽤 소란스럽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클렘슨에서 경기를 치른 것에 감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불펜에 있는 아이들이 우리 선수들을 만지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우리 선수들은 그런 식으로 준비되어 있을 것 같아요. 메이저사이트
우리 팀은 좋은 야구를 하면 경기를 이길 수 있다고 믿고 남은 시즌 동안 우리가 뛰는 모든 팀에 투입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