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하지 않은 오리건은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2차 순위에서 1위를 지켰고, 화요일 여론조사에서는 조지아가 미시시피에 일방적으로 패한 후 순위권에서 완전히 밀려났습니다.


당시 오하이오 주립대였던 덕스가 이끄는 빅 텐은 상위 5위 중 4개 자리를 차지했는데, 텍사스만이 3위로 출전해 1라운드에서 탈락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조지아가 올레 미스에게 28-10으로 패하면서 불독스는 3위에서 12위까지 밀려났지만, 13위 보이시 스테이트 오브 더 마운틴 웨스트가 자동 입찰에 참여하고 12개 팀 중 최종 순위가 5번째로 좋은 컨퍼런스 챔피언이 되기 때문에 첫 번째 팀이 탈락하게 됩니다.


BYU는 6위를 차지했지만, 우승하면 빅 12 챔피언으로서 1라운드에서 탈락하게 됩니다.


이들 부전승은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 컨퍼런스 챔피언 4명에게 돌아갔으며, 이는 대서양 연안 컨퍼런스의 마이애미가 조지아 테크에 패해 허리케인이 5계단 하락한 9위를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 버전의 브래킷에 따라 8강에 진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순위에 오른 팀들: 4위 펜 스테이트, 5위 인디애나, 7위 테네시, 8위 노트르담, 10위 앨라배마, 11위 올레 미스.


CFP 위원회는 매주 순위를 발표하며, 12월 8일에 최종 투표를 통해 공식 페어링을 결정합니다. 대학 풋볼의 첫 12개 팀 플레이오프는 12월 20일부터 21일까지 1라운드 경기로 시작하여 1월 20일에 타이틀 경기로 마무리됩니다. 카지노


이번 주 대부분의 승부는 조지아의 순위가 9계단 하락하고 순위권에서 밀려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네, 불독스는 2패를 기록 중이지만, 미국에서 가장 힘든 일정으로 널리 알려진 일정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토요일 패배 이후 올레 미스보다 앞서 순위에 오른다면 옳지 않아 보일 것입니다.


선정위원회 위원장인 미시간주 운동 디렉터 와드 마누엘은 "앨라배마와 올레 미스가 모두 맞붙어 이겼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순위를 살펴보고 모두를 살펴보니 12명으로 떨어졌지만, 누가 그들 앞에서 이겼는지, 정면으로 맞섰는지, 그리고 우리가 바라보는 모든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SEC와 빅텐은 모두 4개 팀을 2주차 예상 순위에 올렸습니다.


아메리칸 애슬레틱 컨퍼런스의 무패 육군은 3패로 여전히 3개 팀에 뒤진 24위로 한 계단 올라섰고, 콜로라도는 17위를 차지했습니다. 디온 샌더스 감독의 버팔로는 다음 두 경기에서 승리하면 빅 12 타이틀 게임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1라운드 매치업


1라운드 경기는 더 나은 시드를 받은 팀의 캠퍼스에서 열립니다. 이번 주 순위를 기준으로 한 매치업 경기는 다음과 같습니다(순위가 아닌 시드별로 나열된 팀):


5위 오하이오 주립대의 12위 보이시 주립대: 벅아이즈는 빅 텐 타이틀 게임에서 오리건에 1점 차 패배를 설욕할 기회를 여전히 얻을 수 있습니다.


6번 펜실베니아 주립대의 11번 올레 미스: 라이벌 관계? 반란군은 2023 피치 보울에서 니타니 라이온스를 38-25로 꺾었습니다.


10위 앨라배마, 7위 인디애나: 앨라배마는 77개의 볼을 출전했고, 인디애나는 13개의 볼을 출전시켰습니다.


8번 테네시의 9번 노트르담: 프로그램은 8개의 회의를 나누었습니다.


노트르담은 2005년에 마지막 회의에서 우승했습니다.


이번 주 큰 게임


유타 앳 콜로라도, 캔자스 앳 BYU: 지난주 유타와 KU는 이번 시즌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대로 경기를 펼쳤습니다: 빅 12 경쟁자들. 이제 그들은 스포일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테네시 앳 조지아: 이번 주 상위 12개 팀 간의 유일한 매치업. 불독스가 승리하면 다시 순위권에 진입할 수 있을까요?


피츠버그의 클렘슨: 20위 타이거즈는 우승으로 ACC 타이틀전 진출권을 놓고 다시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까요.

Join